예빛안과 수술 노하우

한편으로는 각막을 깎는 레이저장비를 이용한 시력교정술과, 수정체를 대체하는 백내장 수술의 질적인 차이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셈이죠.
그래서 단언컨대! 백내장수술방법으로 노안까지 교정하는 인공수정체 렌즈 삽입술은 결코 장비 의존도가 큰 라식수술과는 차원이 다른
노하우를 요합니다. 노련하고 세밀한 의사의 손기술 없이는 결코 함부로 해서는 안되는 수술입니다!

1인 수술의사로서 압도적인 수술 실적
예빛안과 김권일 대표원장은 2003년 이후 고난이도 백내장 수술에서부터 노안·백내장 동시 수술을 1만 건 이상(2008년 11월까지 10,002건) 해왔습니다.
수술의사 1인으로서 놀라운 실적입니다.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로 인해 소개환자들이 자발적으로 내원하고
오랫동안 입소문이 나있는, 실력으로 말하는 안과입니다.

두 눈 10~15분이면 수술 완료
수술 당일부터 일상생활 가능
2003년부터 현재까지 1인 안과전문의로서 만 건이 넘는 수술을 해왔기에 두 눈 모두 당일 수술이 가능함은 물론, 보통 총 수술시간이 10~15분 정도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40~60분 정도 소요되는 수술인데 말이죠.)

변성된 수정체를 대체하는
노안교정용 인공수정체 렌즈도 개인별 맞춤화!
백내장 수술시 변성된 수정체를 대체하는 노안교정용 인공수정체 렌즈는 발전을 거듭해 다양해졌습니다. 각각의 성능과 비용도 다릅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노안교정용 인공수정체 렌즈 삽입 수술을 해온 예빛안과는 인공수정체 렌즈의 각 장점은 물론, 야간 빛번짐이나 중간거리 시력의 약함,
수개월 소요되는 적응기간 등 세세한 단점들도 파악해왔습니다.
그리고 환자 개인별 눈 특성, 직업 및 생활환경요건, 경제성 등을 고려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노안교정용 렌즈를 선별해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특정 렌즈회사 제품을 무리하게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검증된 최신 인공수정체 렌즈 중 환자분에게 가장 편안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제2의 눈”을 신중하고 정직하게 제안드리는 것입니다.

해마다 몽골, 라오스 등 오지 의료봉사
고난이도 수술을 할 수 있는 정직한 안과
예빛안과는 수년간 해마다 일주일씩 휴진을 하고 의료진이 몽골이나 라오스 시골마을에 가서 안과진료와 수술을 해왔습니다. 평생 안과 진료 한번
받아본 적이 없는 이들이라서 국내에는 드문 희귀질환을 앓는 경우도 많고 수정체가 돌처럼 딱딱해진 고난이도 백내장 환자도 자주 보게 됩니다.
봉사기간 안에 수술을 잘 마무리해야 하는 상황에서 고난이도 백내장 수술 노하우와 안과진료 경험이 없다면 할 수 없는 일.
예빛안과는 매년 그런 의료봉사를 해오고 있습니다.

- -